카테고리 없음

테슬라에 대한 모든 정보 / 차기 계획/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주가 상승 가능성? / 전기차(모델S,모델3,모델X) / 우주 프로젝트 / 비트코인

짭짤구리 2021. 2. 11. 18:57

마흔 한 번째 이야기; 테슬라에 대한 모든 정보 / 차기 계획/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주가 상승 가능성? / 전기차 / 우주 프로젝트 / 비트코인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현재 전기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회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바로

테슬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테슬라는 어떤 기업?

테슬라는

 

전기자동차 생산에 주 목적을 두며, 자동차 소프트웨어에너지 관련 부품도 제작하는 미국의 기업이에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내연기관 차량은 환경오염의 주범이기에

 

이를 보완하며 친환경적인 자동차를 만들며

 

심플한 디자인과 고성능까지 겸비한 차량을 만들어 내는 회사예요!

 

따라서 환경 문제가 점점 대두되는 현대사회에서

 

미래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죠!!

 


테슬라의 역사

테슬라는 2003년부터 창립했어요!

 

오래됐다면 오래된 기간이었지만 생각을 해보면

 

우리가 테슬라를 접하게 된 시기는 그리 얼마 되지 않았던 시기일 것이에요ㅎㅎ

 

불과 2017년까지

테슬라는 계속해서 엄청난 적자를 보는 불안정한 회사였으니까요,,,

 

그러다 2018년에 테슬라에서 출시한 모델 3’가 좋은 판매량을 보이기 시작하며 2019년에는 흑자 전환을 이루어 냈어요 ㅎㅎ!!

 

그리고 2020, 2021년 현재 엄청난 기대 가치가 존재하는 기업으로도 손꼽히고 있죠!!

 


테슬라의 차량 종류

현재 한국에 정식 출시된

테슬라의 차량 종류는 모델 3, 모델 S, 모델 X

총 세 가지 차량입니다 ㅎㅎ

 

모델 3는 전기차로 중형 세단입니다 :)

 

모델 S는 전기 대형 세단입니다 :)

 

모델 X는 전기 중형 SUV 쿠페입니다 :)

 


이슈


사이버 트럭?

테슬라에서 픽업 트럭인 ‘사이버 트럭’을 야심차게 공개했어요!!

이 트럭은 일반 차량들과 딱 보기에도 다른데요!!

 

굉장히 각져있는 외관이 인상적이에요!!

 

차량의 길이는 약 5.8 m로 일반 세단의 길이가 5m가 안된다는 것을 감안하면

 

어마무시한 크기네요,,,,,ㄷㄷ

 

또한 외부 재질이 방탄으로 되어있어 굉장히 튼튼하다고 합니다 ㅎㅎ

 

만약 이 차와 사고가 나면 상대 차량이 어떻게 될지 무섭기도 해요 ㅠㅠ

 

정말 센세이션한 진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테슬라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행보도 정말 기대가 되요!!ㅎㅎ

 


일론 머스크?

 

사실 테슬라라는 기업을 떠올리면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께서 이 분을 같이 떠올리실 겁니다 ㅎㅎ

바로

 

일론 머스크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의 최대 주주이자 회장이에요.

 

그리고 현재 세계 최고의 부자라는 명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뿐만 아니라

 

민간이 운영하는 우주 기업인 스페이스X

 

솔라시티,

 

교통 체증 해소를 위해 설립한 보링 컴퍼니

 

아주 큰 영향을 주고 있는 사람이에요!!

 

영향력이 엄청난 사람이라 사실 그의 행보 하나하나에 회사의 주가를 비롯한 입지가

왔다갔다 하는 상황입니다,,,!!

과연 얼마나 더 놀라운 일들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ㅎㅎ

 


비트코인?

마지막으로 너무나 큰 이슈를 불어온 소식이죠!!

 

테슬라가 비트코인을 대규모 매입하는 일이 벌어졌어요,,,!!

 

이를 보고 전문가들은 향후 테슬라 자동차를 구매할 때

 

비트코인을 화폐로 이용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요 ㄷㄷ

 

이러한 바람이 불어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암호 화폐의 가치가

급등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몇 가지로 분석이 되는데요!!

 

저는 크게 두 가지로 추려보았어요!!

 

첫 번째는 현금의 가치가 점점 하락이 되고 있기 때문에

현금을 암호 화폐로 전환하여 가치 하락을 방어하려는 전략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두 번째는 앞서 말한 것처럼 여러 가지 트렌드를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이기 때문에

약간의 마케팅효과와 더불어 화폐의 트렌드를 주도하려는 느낌도 받았어요!

 

이처럼 테슬라는 단순히 자동차 관련 기업을 넘어서서

에너지, 인공지능, 그리고 세계 산업의 흐름을 좌우하는 영향력을 지닌

기업이에요 ㅎㅎ

 

앞으로 테슬라는 어떠한 선택을 해 나아갈지 굉장히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ㅎㅎ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