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2 장영란, 마스크 네고 중요 사항 정리!! / 미마마스크 / 코로나19 / 미세먼지

짭짤구리 2021. 2. 13. 13:54

마흔 두 번째 이야기; 네고왕 2 장영란, 마스크 네고 중요 사항 정리!! / 미마마스크 / 코로나19 / 미세먼지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어제 '네고왕 2' 라는 프로그램에서

 

두 번째 내고 내용이 공개되었어요!!

 

그래서 그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네고왕2 2회에서는 '미마 마스크'라는

마스크 제조 회사를 네고 했어요 ㅎㅎ!!

 

저번주에 피자헛을 네고하고 꽤나 큰 이슈가 됐었잖아요!! 

 

이번주 편의 영향력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러면 네고왕2 2화에서는 어떤 네고가 성사되었는지

 

한번 정리해볼게요!!

 

내고왕 계약서 내용

 

1.

방송기준 3주동안 마스크 한 장당 500원 판매하고 10개 이상부터 무료배송합니다.

 

(자사몰 이용 시에만. 한 ID당 4박스 한정(박스당 30개입))

 

즉, 한 사람당 120개까지 구입을 할 수 있어요!!

 

2.

방송기준 3주동안 정기배송 신청 시 추가로 50원을 할인합니다.

: 한 장당 450원 판매

 

이 역시 한 사람당 120개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

 

3.

서버가 터지면 마스크 20만개를 네고왕 이름으로 기부합니다.

 

4.

현재 M과 S 사이즈만 있지만 L 사이즈 개발을 추진합니다.

 

요약

방송일인 2월 12일 부터 3주 동안 마스크 한 장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하나의 ID당 30개가 들어있는 한 박스를 4박스까지 구매할 수 있으니

 

120개 까지 구입할 수 있네요!! ㅎㅎ

 

만약에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마스크 한 장450원으로 50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얼른 구매하세요!! ㅎㅎㅎㅎ

 

오늘은 이만 끗!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마흔 번째 이야기;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gongdaenaam.tistory.com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6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스물 일곱 번째 이야기;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6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

gongdaenaam.tistory.com

유튜브 광고 제거하기!! / 크롬 애드 블록 (adblock for Youtube)/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광고 제거하기!! / 크롬 애드 블록 (adblock for Youtube)/ 유튜브 프리미엄

서른 한 번째 이야기; 유튜브 광고 제거하기!! / 크롬 애드 블록 (adblock for Youtube)/ 유튜브 프리미엄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gongdaena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