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감성

이별 느낌 물씬 나는 감성 노래 추천 이별했을때/우울할때/슬플때/새벽/갬성

짭짤구리 2021. 1. 9. 18:00

열 번째 이야기; 이별 느낌 물씬 나는 감성 노래 추천 이별했을때/우울할때/슬플때/새벽/갬성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조금은 색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오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노래 추천 포스팅입니다 (●'◡'●) 제가 평소에 노래 듣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여러 가지 다양한 노래들을 접해보고 즐겨 듣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엄선한 노래들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ㅎㅎ

먼저 오늘의 노래 추천 주제는요!! 이별이에요. 이별이라는 단어 자체는 조금 슬픈 느낌을 가지고 있잖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별의 대상은 굉장히 다양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각자 자신이 생각하고 계신 대상들을 떠올리면서 이별의 감성에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1) 송이한 안녕이라는 말



 

안녕이라는 말로 다가온 네가 안녕이라는 말로 떠나간다면 이라는 문구가 이별의 상황을 굉장히 극대화해주는 것 같아요 ㅠㅠ 다가올 때의 안녕은 반갑고, 설레기도 하고, 두근거리는 안녕이었을 것이지만 떠나갈 때의 안녕은 슬프고, 처량하고 비참한 안녕이라는 말이겠죠?? 저는 이 곡의 멜로디와 가사가 굉장히 울컥하게 해주어서 이 곡을 추천했어요!

 

2) 정효빈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





이제는 어떻게 사랑을 하나요라는 가사에서 전 애인을 잃고 처량하고 초라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샀을 것 같아요. 이 곡도 가사가 굉장히 예쁘고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아서 이 곡을 추천했습니당 ㅎㅎ

 

3) 포맨 못해





그 사람이 떠나가고 체할까봐 밥도 먹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는 내용의 슬픈 가사와 가창력이 더해지면서 더욱 애절한 감정을 노래를 통해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 추천해봤어요

 



헤어짐은 항상 존재한다고 말을 하곤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각해요. 헤어짐이 항상 존재한다고 그 헤어짐이 슬프지 않고 무딘 감정을 주는 행위는 아니라고 생각을 해요,,,!! 혹시나 이별 혹은 헤어짐으로 인해 힘들어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잠시 슬픔에 잠기셔도 좋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ㅎㅎ.... 그 감정에 취하다 보면 눈물이 나기도 할텐데 슬픈 노래 들으면서 시원하게 털어냅시다!! 울면 좀 괜찮아진다고 하잖아요?? 여러분이 제일 소중한 사람이에요!😎😎 이별로 인해 힘드신 분들이 더 이상 없으시길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다른 이야기 더 보기😀

2021/01/01 - [공대남 IT] - 노트북 선택 가이드- 대학생편

2021/01/02 - [공슐랭] - CU 딸기 샌드위치 리뷰/서울우유 딸기샌드 리뷰

2021/01/03 - [공대남 IT] - 갤럭시북 이온 1세대 1년 REAL 사용기 & 아쉬운 이유 Best 4

2021/01/04 - [공대남 IT] - 노트북 선택 가이드- 직장인편

2021/01/05 - [공대생의 학교 생활] - 대학교 새내기 필수템 Best 4

2021/01/06 - [공대남 IT] - 대학생 태블릿/갤럭시 탭/아이패드 VS 노트북

2021/01/07 - [공대남 IT] - 갤럭시북 이온1 1년 REAL 사용기 & 매력적인 이유 Best 5

2021/01/08 - [공대생의 학교 생활] - 연세대생이 알려주는 대학 입시 전형(학생부교과전형/학생부종합전형/수시/정시/논술)-수시편

2021/01/08 - [공대생의 학교 생활] - 연세대생이 알려주는 대학 입시 전형(학생부교과전형/학생부종합전형/수시/정시/논술)-정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