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3일 만에 약 14배 증가 / 느낀점 (방문자 운영/ 방문자 수 늘리기)

짭짤구리 2021. 1. 30. 20:35

서른 두 번째 이야기; 초보 티스토리 블로그 3일만에 방문자수 약 14배 증가 / 느낀점 (방문자 운영/ 방문자 수 늘리기)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느꼈던 부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사실 블로그를 하면서 목표이자 가장 원동력이 되는 것이


"방문자 수"


잖아요?!


아직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달 밖에 되지 않은 새내기지만,


초보의 입장에서 느낀, 어쩌면 더 순수한 내용을 풀어보려고 해요!!



제목에서 보셨듯 제 블로그 방문자 수가 급격히 증가했어요 !!


10명 안팎을 왔다갔다 하고 있었는데요,,,!!


3일만에!!!



무려 140명 가까이 되는


방문자 수를 달성했어요🔥🔥


어찌된 일 일까요?


사실,,


처음에는 블로그 활동을 하는 기간이 길어지면서 노출수가 늘어나서 이러한 일이 일어났나 했는데,,,


방문통계를 확인해보니 그렇진 않았더라구요,,,!!


(각 포스팅의 방문자 수는 몇일 전과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바로 원인은 !!


🔽아래의 글이었어요🔽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이 글에서 특별한 부분을 찾을 수 있으신가요??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1. 소재


저의 블로그의 주 소재인 IT에 맞춘 포스팅이었지만


가장 트렌드에 적합하고 핫한 소재


를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실제로 이날 방문자 수의 통계를 보면 75 %(ㄷㄷ 하죠,,,?)정도가 이 갤럭시 S21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소재나 키워드가 무척이나 중요하다!!


2. 링크


위의 글에 링크과 달려있는 방식으로


링크를 달았더니!!


링크의 글들도 직접/간접 유입이 엄청 늘어나더라구요!!!


하지만 첫 번째로 이야기 했던 유입이 어느 정도 되는 포스팅이어야


직접/간접 유입도 늘어난다는 거!!!😥




평범하다면 평범한 방법이지만 저처럼 초보 블로거 한테는 굉장히 중요하고 의미있는 소득이었네요 ㅎㅎ:) 


앞으로는 조금 더 정성들인 글들로 많은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요😀😀


같이 소통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