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학교 생활

국어 인강 추천/김동욱/김승리/강민철/유대종/박광일 (대성마이맥,메가스터디,이투스,스카이에듀)

짭짤구리 2021. 2. 3. 16:58

서른 다섯 번째 이야기; 국어 인강 추천/김동욱/김승리/강민철/유대종/박광일 (대성마이맥,메가스터디,이투스,스카이에듀)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진행했던 인강사이트 4사의 프리패스 제도에 대한 후속편인데요!!

 

[인강 추천] 연대생의 고등 인강 프리패스 리뷰

 

[인강 추천] 연대생의 고등 인강 프리패스 리뷰 (메가스터디-메가패스/대성마이맥-19패스/이투스-

스물 여섯 번째 이야기; [인강 추천] 연대생의 고등 인강 프리패스 리뷰 (메가스터디-메가패스/대성마이맥-19패스/이투스-올공플랜/스카이에듀-스듀패스)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

gongdaenaam.tistory.com

바로 국어 인강 추천 포스팅입니다 ㅎㅎ

 

수능 국어의 난이도가 계속 올라가면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한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바로 시작할게유~

 


김동욱 선생님

메가스터디의 현 국어 영역 1타 선생님이시죠!!

 

강의 스타일

중저음의 나긋나긋한 목소리가 특징이시지만

가끔 굉장히 무섭게 화를 내실 때도 있다고 해요!!

강의 스타일은 ‘수능 국어를 읽는 태도’를 중요시 하셔서 수강생들의 평을 들어보면

무엇을 얻어가는지 잘 모르겠다는 이야기들이 많았어요,,,

그러나

나도 모르게 태도가 체화가 되어서 성적이 쭉 오른다는 평도 많았죠 ㅎㅎ

 

대표 커리큘럼

김동욱 선생님의 대표 커리큘럼은 -취-월-장 커리큘럼으로

1년에 걸쳐 진행이 되고,

본질 > 체화 > 심화 > 실전 파이널의 구성으로 이루어집니다!

 


강민철 선생님

 

김동욱 선생님과 같은 회사인 메가스터디의 신규 입성하신 선생님이에요!!

강민철 선생님은 ‘유명한걸로 유명하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강계에는 처음 발을 들이셨지만

현장 강의에서 엄청난 인기와 명성을 자랑하신다고 해요ㅎㅎ

현강 수강생들의 극찬이 넘친다는,,,,

 

강의 스타일

 

강의 스타일은

비문학을 읽는 방법론에 집중을 하시는 스타일이에요!!

 

다수의 수강평에 따르면 메가스터디의 김동욱 선생님과는 약간 다른 스타일이라고 하네요ㅎㅎ

김동욱 선생님은 태도나 호기심을 가지는 것을 강조하신다면,

강민철 선생님은 읽는 기술에 조금 더 집중을 하신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이런 강의를 선호하는데요!!

 

국어를 감이나 느낌이 아닌 수학이나 과학처럼

약간의 매뉴얼로 접근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잘 맞지 않을까 싶어요 :) !!

 

대표 커리큘럼

강민철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커리큘럼은

‘강민철의 기출 분석’‘새로운 기출 분석’ 인데요!!

이 강좌에서는 평가원 기출 문제를 분석하는 강좌라고 합니다!!

 


김승리 선생님

김승리 선생님은 얼마전 박광일 선생님의 구속사건으로 인해

대성마이맥의 1타 강사로 자리매김 하신 선생님입니다 !!ㅎㅎ

사실 그 전에도 꽤 많은 학생들 사이에서 굉장히 주목을 받았던 선생님이셨는데요!!

이번을 계기로 더욱 입지를 다지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강의스타일

김승리 선생님도 앞서 언급한 강민철 선생님과 비슷하게 방법론을 강조하시는 선생님입니다!!

기초적인 글의 주제부터 문단을 유기적으로 읽는 기술을 알려주셔요 ㅎㅎ

김승리 선생님 커리큘럼 영상에 따르면

 

문장 정확히 보기, 독해의 초점 잘 맞추기, 유기적 연결

 

을 중요시 한다고 하셨습니당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 굉장히 놀라운 점은 김승리 선생님께서 ‘도모’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학생들을 밀착 마크해주신다고 하니까 기대가 되네요 ㅎㅎ

(혼자 공부하는데 의지가 조금 부족하다 생각하시는 학생들은 좋을 것 같아요!!😀)

 

대표 커리큘럼

‘All of KICE’의 강좌는 평가원 기출 분석을 하기 위한 기술, 틀을 확립하는 강의로

기초 태도를 잡기에 좋은 강의인 것 같아요!!ㅎㅎ

또한

‘Hurdle’도 유명한데요!!

이 강좌는 심화 강좌로 고난도 문제 풀이에 대한 내용

약점 체크를 위주로 진행되는 강의라고 합니다!!

 


유대종 선생님

스카이에듀의 대표 국어 선생님이십니다!!

사실 원래는 메가스터디에 계셨던 선생님이신데 스카이에듀로

이적을 하셔서 현재 스카이에듀의 가장이라는

별명까지 얻을 정도인 선생님입니다ㅎㅎ

 

강의스타일

비교적 편하고 자유롭게 강의를 하시는 편이고,

판서가 반듯하신 편은 아니에요!! (단점이아닙니다!! 특징이에요ㅎㅎ:))

유대종 선생님은 저도 수험생활을 할 때 너무 잘 들었던 강의 중 하나인데요!!

저는 국어의 감각적인 부분과 기술적인 방법론의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진

강의라고 생각을 했어요!!

 

조금 더 자극적이게 말씀드리면

감각과 태도를 중요시하시는 김동욱 선생님과

기술, 방법론을 중요시하시는 김승리, 강민철 선생님의 적절한 조화라고

생각을 하시면 더욱 와닿으실 것 같아요

 

대표 커리큘럼

유대종 선생님은 문학 ovs 강의가 굉장히 유명해요!!

EBS에서 나온 문제를 변형하여 완벽하게 대비하는 강좌예요 ㅎㅎ

그리고 워낙 유명하셨던 문법 강의인

언매총론도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수강생들의 평을 찾아보며

가장 언급이 많이된 선생님들 위주로 한번 포스팅을 진행해봤어요!!

 

제가 실제로 느낀 내용과 수강평을 적절히 조화시킨 것이니

다소 개인적인 의견이 담겼을 수 있는 부분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