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생의 학교 생활

[인강 추천] 연대생의 고등 인강 프리패스 리뷰 (메가스터디-메가패스/대성마이맥-19패스/이투스-올공플랜/스카이에듀-스듀패스)

짭짤구리 2021. 1. 24. 02:00

스물 여섯 번째 이야기; [인강 추천] 연대생의 고등 인강 프리패스 리뷰 (메가스터디-메가패스/대성마이맥-19패스/이투스-올공플랜/스카이에듀-스듀패스)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지금 시기쯤 인강을 고민하시는 학생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다ㅎㅎ!

 

고등인강사이트 추천

 

현재 가장 유명한 고등인강사이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이투스, 스카이에듀로

이렇게 네 개의 사이트의 장점을 비교해드리려고 해요!!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메가스터디




먼저 현재 고등 인강 시장 1!!! 메가스터디입니다.

특히 올해 메가스터디는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수강생들의 말에 의하면

문과 준비러에게도 물론 좋지만!!

이과 준비러에게는


어벤져스


라는 평을 받고 있을 정도예요ㅎㅎ

 

메가패스?

 



메가패스란 한번에 큰 금액을 지불하고 메가스터디의 모든 대상 강좌를 일정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예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0원 메가패스라고 적혀있는데,,

아마 놀라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요ㅎㅎ//

지불하는 금액이 0원이라는 것이 아니라 금액을 내고 후에 특정 대학교에

입학하게 된다면 금액을 환급해준다고 해서 0원 메가패스입니닷!!

착오 없으시길😁😁

 

메가 패스의 금액(2021122일 기준)

교재 캐쉬가 없는 가장 기본적인 베이직 메가패스가 55만원 입니다!

 

메가패스의 장점

 

어마무시한 라인업


국어 김동욱, 영어 조정식, 수학 현우진, 사탐 이기상/이다지/김종익/윤성훈, 과탐 김성재/고석용/한종철/엄영대 선생님들의 정말 어디하나 빼놓을 데가 없는 라인업에 심지어 올해 검증된 1타 선생님들의 영입까지!!!! 국어 강민철, 물리 배기범, 생명 백호, 지구 과학 오지훈으로 화룡점정을 찍었네요🔥🔥

 

환급 제도


앞서 잠깐 언급을 했는데요! 메가스터디에서 실행하는 패스 제도의 이름이 ‘0원 메가패스 입니다!! 즉 특정 대학교에 입학을 하면 처음 결제했던 금액을 돌려준다는 이야기예요!! 하나 알아두셔야 할 것은 결제 수수료 3%는 제외하고 환급이 진행됩니다ㅎㅎ!!

 

환급이 가능한 대학교는 메가스터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대략 세종대, 가톨릭대, 숙명여대를 비롯한 서울 상위 대학교입니다!!

 

만약에 좋은 대학교에 가게 되면 자신도 좋을 뿐만

 아니라 환급금도 받을 수 있어 기쁨이 두 배가 되겠죠 ㅎㅎ!!

 


대성마이맥




19패스 마이맥 노래를 아시나요??ㅎㅎ

안 들어본 사람은 없어도 한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는

배우 신예은님이 광고하신 대성마이맥 입니다!!

대성마이맥 역시 전 과목이 탄탄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인강계의 강자입니다!!

 

19패스?




대성마이맥의 패스이름은 19패스이에요ㅎㅎ

그러나 이름을 보고 19만원짜리인가 생각하실텐데요,,,!!

사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지만,,,ㅋㅋㅋㅋ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콜라보 이벤트를 해서 19패스와 버즈 라이브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19패스의 금액(2021122일 기준)

32만원 입니다!!

그리고 일반 프리 패스만 구매하려면 29만원인데,,,,

3만원 차이기 때문에 버즈 라이브까지 얻을 수 있는 경우가 더 이득이지 않나 싶어요 ㅎㅎ,,,

 

19패스의 장점

전과목의 균형 잡힌 라인업


 국어 김승리,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권용기/전성오, 과학탐구 안철우/정훈구/윤도영/김지혁 선생님으로 정말 훌륭하신 강의력으로 소문이 난 선생님들의 강좌를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ㅎㅎ

 

갤럭시 버즈 라이브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가성비


 많은 학생들이 인강을 들을 때 이어폰을 이용해서 많이 듣잖아요?? 그래서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얻을 수 있다는 점은 인강을 듣는 학생들에게는 메리트 있는 장점인 것 같아요!! 또 가격 면을 생각하더라도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가격을 제외하면 약 20만원대의 패스 가격인데 비교적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투스


이투스



세 번째는 이투스입니다!!

이투스 역시 많은 수험생 분들에게 잘 알려진 사이트인데요!!

먼저 이투스는 올해 조금 큰 변화를 겪었죠,,,, 작년까지 과탐왕국이라고 해서

이과 준비러의 수요가 많았었지만 올해 이투스의 주요 과탐 선생님들이

메가스터디로 이적하시면서 약간 휘청하고 있어요!! 

그러나

여전히 건재하다는거!!😎😎 

 

올공PLAN?




이투스의 패스 제도의 이름은 올공 PLAN 이에요!!

올공PLAN을 통해 이투스의 강좌를 1년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투스 올공PLAN의 금액(2021122일 기준)32만원입니다!!

 

올공PLAN의 장점

월 결제 가능


사실 굉장히 놀라운데요,,,! 기존의 패스 제도는 큰 금액을 한번에 지불하고 1년을 이용하는 방식이 대부분이었지만, 이번에 이투스는 자신이 필요한 달만 결제해서 프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월간 올공 PLAN 제도를 내놓았어요 ㅎㅎ!! 금액은 한달에 43,500 입니당!! 따라서 내신 대비를 하는 한 달 정도만 인강이 필요한데 패스를 결제하긴 아까웠던 학생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제도일 듯 해요!!ㅎㅎ

 

1타 선생님


국어 김민정, 영어 강원우, 수포자들의 희망 수학 정승제, 사탐 1위 이지영, 과탐 박상현, 그리고 새로 입성하신 영어 전홍철 선생님을 비롯해서 역시나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어요!! 그러나 하나 알아두셔야 할 뿐은 작년에는 계셨던 생명 백호, 물리 배기범, 지구과학 오지훈 선생님은 타 플랫폼인 메가스터디로 이적하셨다는 점입니당,,,ㅠㅠ

 



스카이에듀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사이트는 스카이에듀 입니다!!

스카이에듀는 이지영 선생님이 계셨던 것으로 꽤 유명했었던 사이트예요!! ㅎㅎ

 

스듀패스?




스카이에듀의 프리패스 명칭은 스듀패스 이에요!!

스듀패스는 여러 가지 콜라보를 진행하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가격(2021122일 기준)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스카이에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본 스듀패스는 14만원이고,


스듀패스 +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 10만원의 가격은 19만원,


스듀패스 + 에어팟 pro 의 가격은 32만원,


스듀패스 + 정가 449,000원의 아이패드의 가격은 48만원 입니다!!

 

스듀패스의 장점

가격


스카이에듀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4개의 인강사들 중에 가장 저렴한 프리패스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요!! 당연히 장점일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 아이폰 많이 사용하시는데 에어팟 프로나 아이패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타 인강사의 패스와 동시 수강


스카이에듀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선생님의 라인업이 타 인강사들 보다 조금 약하다는 평을 많이 받고있어요!! 그러나 국어 유대종, 수학 주예지 선생님 같은 대단하신 분들도 분명 있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이용해서 다른 인강사의 인강과 자신이 필요한 스카이에듀 선생님의 강좌를 동시에 듣는 방안으로 많이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정리를 해보자면 각 회사의 가장 낮은 패스 가격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스카이에듀(14만원) > 대성마이맥 (29만원) > 이투스 (32만원) > 메가스터디 (55만원)


순으로 가격이 높아집니다.

다음은 수강생들을 기반으로 평이 좋은 인강사이트를 약간의 주관을 섞어

순위를 내보았어요!!


스카이에듀(4) > 이투스(약간 열세) > 대성마이맥 (약간 우세) > 메가스터디 (1)


의 순위입니다!!

 

사실 인강은 자기 자신에게 잘 맞는게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

그리고 결국 공부는 스스로 해야한다는 것두 잘 아실거라고 믿어요 ㅎㅎ


혹시❗ 공부법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이 글을 한번 읽어봐 주시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거예요!!



클릭🔽클릭🔽클릭🔽 🧡공부법 포스팅🧡 클릭🔽클릭🔽클릭🔽

[명문대생 꿀팁] 연대생이 알려주는 공부법 


[명문대생 꿀팁] 연대생이 말해주는 학년별 예비고 3/n수생/재수생 겨울방학 공부법 / 전략법


[명문대생 꿀팁] 연대생이 말해주는 학년별 예비고 2 겨울방학 공부법 / 전략법


[명문대생 꿀팁] 연대생이 말해주는 학년별 예비고 1 겨울방학 공부법




이 포스팅은 참고 정도로만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모두 빡공합니다 :)



😀관련된 이야기 더 보기😀


[애플 VS 삼성] 아이폰 VS 갤럭시 구매 고민/ 아이폰12 VS 갤럭시 S21


에어팟 3세대 출시/루머/유출 톺아보기


애플 아이폰13 유출? 루머? (아이폰 13 알려진 것들)


아이패드를 사야 할까? 아이패드 구매 고민/ 사야 하는 이유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