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남 IT

에어팟 3세대 출시/루머/유출 톺아보기

짭짤구리 2021. 1. 23. 09:00

스물 다섯 번째 이야기; 에어팟 3세대 출시/루머/유출 톺아보기 (에어팟 프로 아님)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여러분ㅎㅎ 오늘 하루는 잘 시작하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에어팟 3세대가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와 더불어


이에 대한 루머들을 다루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언제까지나 루머이기 때문에 아닐 수도 있다는 점..... 아시죠??😁


 자 그러면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미국의 IT매체 맥루머스에 따르면

 



에어팟 3세대는 조금 놀라운 점이 있어요!! 바로 디자인인데요!! 현재 에어팟 프로와 굉장히 닮아 있는 모양입니다...!! 기존의 에어팟 1세대와 2세대는 에어팟의 줄기가 비교적 긴편이었지만 3세대는 에어팟 프로처럼 짧은 줄기와 더 둥근 헤드 부분을 가질 것으로 예상했어요,,!!

 




그러나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기존의 에어팟 프로와 달리 인이어 타입, 즉 커널형이 아닌 오픈형일 것이라는 추측입니다. 따라서 에어팟 프로의 가장 큰 무기였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들어가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부분은 살짝 아쉽긴 하네요 ㅎㅎ😂😂 그러나 애플이 일반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와의 차별점을 두려는 것으로 보이기도 해요!!

 


또한 기존의 에어팟은 헤드 부분을 두드리면 설정해둔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이었지만, 에어팟 3세대에는 에어팟 프로와 모양이 비슷해지면서 에어팟 프로처럼 포스센서를 삽입하여 압력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바뀔 것으로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현재까지는 이 정도의 루머가 나오고 있고요!!

새로운 루머가 나오면 한번 더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요🤩 

그러면 오늘도 굿데이입니다!! ㅎㅎ



😀관련된 이야기 더 보기😀


애플 아이폰13 유출? 루머? (아이폰 13 알려진 것들)


[애플 VS 삼성] 아이폰 VS 갤럭시 구매 고민/ 아이폰12 VS 갤럭시 S21


애플카 그게 뭔데?/ 기아차와 현대차 (주식, 주가 상승 이유)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는?/아이패드 선택 가이드


갤럭시북 이온1 1년 REAL 사용기 & 매력적인 이유 Best 5


대학생 태블릿/갤럭시 탭/아이패드 VS 노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