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남 IT

갤럭시 버즈 프로 알아보기/솔직리뷰 (feat.노이즈 캔슬링/대화감지) / 에어팟 프로와 다른 점은?

짭짤구리 2021. 1. 26. 23:50

스물 여덟 번째 이야기; 갤럭시 버즈 프로 알아보기/솔직리뷰 (feat.노이즈 캔슬링/대화감지) / 에어팟 프로와 다른 점은?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새로 나온 무선 이어폰이죠!!

 

바로 갤럭시 버즈 프로 입니다!!

 

무선 이어폰 하면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두 제품은 바로

에어팟갤럭시 버즈!!

 

애플은 에어팟 1세대와 2세대를 출시하고 201911월 쯤 에어팟 프로라는

라인업을 발표했어요!!

 

에어팟 프로가 기존의 에어팟 1세대, 2세대와 가장 크게 다른 점은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술이 들어갔다는 점이에요!

 

다시 갤럭시 버즈로 돌아와서

갤럭시 버즈는 이번에 갤럭시 버즈 프로라는 제품을 출시하면서 에어팟 프로에 대적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의 특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1) 디자인




일단 케이스를 열었을 때 갤럭시 버즈 프로겉면이 유광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전체적인 모양은 기존에 우리가 익히 알았던

갤럭시 버즈의 모습과 비슷하게 둥글둥글한 모양이었어요!!

 



2) 착용감



갤럭시 버즈 프로를 제가 직접 구매한 것은 아니고 지인을 통해서 착용해볼 수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정말 놀라운 것은 제가 경험했던 버즈 시리즈 중에

가장 좋은 느낌을 받았어요,,!!

 

구체적으로 조금 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착용할 때

귀가 아픈 것이 조금 덜 했어요 :)

 



3) 노이즈 캔슬링




갤럭시 버즈 프로에는 에어팟 프로와 동일하게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들어갔어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주변 소음을 억제해서 더욱 깔끔하게 이어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에요!

 

이러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역대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에서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나름 좋더라구요 😋

 



4) 대화 감지




이 기술은 아예 신기술은 아니지만 갤럭시 버즈 시리즈에 처음 탑제된 기술이에요!!

 

바로


내가 말하는 것이 인식되면 자동으로 소리를 줄여주고


, 말이 끝난 것 같으면 다시 원래의 상태로 만들어 주는


기술이에요!

 

저도 이 기술이 탑재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굉장히 놀라웠어요 ㅎㅎ

 

!!!


실제로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마음처럼 작동하진 않는 듯한 느낌을 약간 받았어요,,,


말을 하는데도 가끔 작동하지 않을 때도 있었고,


대화 감지 기능이 좌우 이어폰 간의 딜레이가 발생하는 경우도 존재했어요ㅠㅠ

 

아직은 안정화가 필요한 기술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ㅎㅎ

 



5) 가격




현재 공식 가격은 239,800으로


에어팟 프로의 출시가인 329,000원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인 것은

분명하네요 ㅎㅎ




정리




개인적으로 에어팟 프로와 비교를 했을 때는 조금 밀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는 삼성의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굳이 에어팟을 사용할 필요는 없겠다,,,!!"


 

오늘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였나요?ㅎㅎ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관련된 이야기 더 보기😀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6

애플 아이폰13 유출? 루머? (아이폰 13 알려진 것들)

[애플 VS 삼성] 아이폰 VS 갤럭시 구매 고민/ 아이폰12 VS 갤럭시 S21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아이패드를 사야 할까? 아이패드 구매 고민/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노트북 선택 가이드- 대학생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