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이키 덩크 사이즈팁 / 나이키 신발 사이즈 / 실착 후기

짭짤구리 2021. 6. 30. 00:56

2021.01.01 - [공대남 IT] - 노트북 선택 가이드- 대학생편

 

노트북 선택 가이드- 대학생편

첫 번째 이야기; 노트북 선택 가이드- 대학생편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이에요😊 힘겨웠던 2020 한 해가 마무리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gongdaenaam.tistory.com

나이키 덩크 사이즈팁 / 나이키 신발 / 실착 후기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가격대는 굉장히 사악하지만,,,,ㅎ,,,ㅎ

 

많이 대중화된 신발이죠!!

 

나이키 신발 하면 대표적으로 에어포스나 에어맥스가 있기도 한데,

 

저는 나이키 조던이나 나이키 덩크에도 관심이 많았거든요!!

 

제가 이번에 나이키 덩크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신어보고하면서

 

느꼈던 사이즈 팁을 이야기해볼게요!!

 


나이키 덩크 사이즈 팁

먼저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나이키 덩크는 무조건 반 사이즈는 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만약에 발볼과 발등이 높으신 분들은

 

한 사이즈 이상은 업하셔야 편하고 이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부연설명을 하자면!!

 

제가 신어본 결과

 

(참고로 저는 나이키 덩크 유니버시티 블루 제품을 신어봤습니다😎)

 

이 나이키 덩크라는 신발이 생각보다 발볼도 좁고 발등도 낮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한사이즈. 반사이즈

반 사이즈를 업하라는 것은 만약 내가 평소에 일반적인 신발을 230 사이즈를 신는다면

 

235를 구매하라는 이야기입니다 :)

 

따라서 한 사이즈 업하라는 것은 사이즈를 10 올려서 구매하라는 뜻이에요!!😁

 

 

 

정리하자면

 

제품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는 있지만!!

 

기본으로 사이즈 5 업 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발등이나 발볼이 높으시다면 10 업 이상도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뉴발란스나 나이키, 아디다스를 비롯해서

 

여러 신발들이 요즘 가격이 너무 올라간 것 같아요 ㅠㅠㅠ

 

그래서 저도 신발 하나하나 살 때마다 큰 맘먹고 사게 되는데요....

 

그래도 코디의 완성도를 올려주는 역할은 기가 막히게 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충분히 고민을 해보시고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그러면 저는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학생 태블릿/갤럭시 탭/아이패드 VS 노트북

 

대학생 태블릿/갤럭시 탭/아이패드 VS 노트북

여섯 번째 이야기; 대학생 태블릿/탭/패드 VS 노트북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저도 가장 많이 했던 고민 중 하나인데요!!

gongdaenaam.tistory.com

중고거래 사기 안 당하는 법 / 중고거래 꿀팁 / 번개장터 / 당근마켓/ 중고나라

 

중고거래 사기 안 당하는 법 / 중고거래 꿀팁 / 번개장터 / 당근마켓/ 중고나라

마흔 세 번째 이야기; 중고거래 사기 안 당하는 법 / 중고거래 꿀팁 / 번개장터 / 당근마켓 /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gongdaena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