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2 장영란, 커피 네고 중요 사항 정리!! / 엔제리너스 / 엔젤인어스

짭짤구리 2021. 2. 21. 01:56

마흔 다섯 번째 이야기; 네고왕 2 장영란, 커피 네고 중요 사항 정리!! / 엔제리너스 / 엔젤인어스 /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어제 '네고왕 2' 라는 프로그램에서

 

또 새로운 네고가 공개되었어요!!

 

바로바로 세 번째 네고인데요 :)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볼게요!!

 

네고왕2 3회에서는 예전에 인기가 있었죠!!

엔젤리너스 커피

네고 했어요 ㅎㅎ!! 

 

그러면 네고왕2 3화에서는 어떤 네고가 성사되었는지

 

한번 정리해볼게요!!

 

내고왕 계약서 내용

 

1.

방송일 기준으로 다음날부터 7일 동안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합니다

 

2.

동기간 내에 반미세트의 가격을 4,900원으로 조정하여 판매합니다

 

단, 반미세트의 경우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만 이벤트 진행

 

*일부 점포는 제외입니다. (휴게소/리조트/공항/병원점 外)

 

요약

방송일인 2월 19일 기준으로

 2월 20일 부터 진행이 되는 이벤트이고!!

 

일주일 동안만 진행된다는 것 기억하세요 :)

 

또한

 

반미세트는 너무 바쁜 점심시간을 조금

빗겨 나간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만 이벤트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적용되지 않는 점포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얼른 찾아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만 끗!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마흔 번째 이야기;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gongdaenaam.tistory.com

테슬라에 대한 모든 정보 / 차기 계획/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주가 상승 가능성? / 전기차(모델S,모델3,모델X) / 우주 프로젝트 / 비트코인

 

테슬라에 대한 모든 정보 / 차기 계획/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주가 상승 가능성? / 전기차(모

마흔 한 번째 이야기; 테슬라에 대한 모든 정보 / 차기 계획/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주가 상승 가능성? / 전기차 / 우주 프로젝트 / 비트코인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

gongdaenaam.tistory.com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열아홉 번째 이야기; 갤럭시 S21 플러스 VS 갤럭시 S21 울트라 비교 (실물 직접 체감해 봤어요!!)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여러분!

gongdaena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