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남 IT

2021년 애플 아이패드 출시 예상 정보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pro) / 아이패드 미니(아이패드 mini)

짭짤구리 2021. 2. 17. 14:52

마흔 네 번째 이야기; 2021년 애플 아이패드 출시 예상 정보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pro) / 아이패드 미니(아이패드 mini)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은

 

애플이 2021년 올해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품을

 

루머와 곁들여서 예상 정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ㅎㅎ

 

이 포스팅을 보고 대충 구매 계획을 세우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올해!!

 

애플에서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아이패드 프로 5세대 (2021 출시 예상)

올해 1분기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나온 루머는요!

 

12.9인치11인치 모델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12.9인치 모델에는 더 밝고 선명하게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인 미니 LED를 탑재하는 기술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때문에 12.9인치는 가격과 두께가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도 나오고 있네요 😥😥,,

 

그리고 이번에는 12.9인치와 11인치 공통적인 내용인데요!!

4세대에서 카툭튀가 심하다고 말이 많았었는데,

이번 5세대에서는 이 부분을 개선할 것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또한 스피커의 성능도 좋아지고

스피커 구멍의 위치도 바뀔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

 

하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해요,,,

 

정리하자면!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더 밝고 선명해진 디스플레이(12.9인치 모델에만 예상)

 

향상된 성능

 

비슷한 디자인

 

으로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으로 아이패드 미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해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2021 출시 예상)

아이패드 미니는 이번에 6세대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아이패드 미니의 포지션을 보면 스마트폰 보다는 크고, 기존의 아이패드 보다는 작은,,,

 

어쩌면 약간 어중간한 포지션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

 

루머에 따르면

 

아이패드 6세대에서는

기존보다 조금 더 커진 8.4 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얇은 베젤을 가질 것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아이패드 에어 4세대나 아이패드 프로 4세대 같은 디자인이

아닌

기존의 아이패드 미니와 비슷한 홈버튼이 있는 디자인을 가질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이 부분은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네욧ㅠㅠ)

 

그리고

라이트닝 케이블애플펜슬 1세대를 지원할 가능성에서도

꾸준히 언급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이번에도 애플펜슬 2세대 지원은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정리하면!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조금 더 커진 화면(8.4인치 예상)

 

얇아진 베젤

 

그러나 옛 홈버튼 디자인

 

성능 개선

 

으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ㅎㅎ :)

 

 

이렇게 오늘은 2021년 출시가 예상되는

 

아이패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여러분의 소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역시 충동 소비는 금물이구요 :)

저는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항상❤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마흔 번째 이야기; 애플워치 SE VS 애플워치 6 비교 고민 해결 / 애플워치 라인업 (애플워치3, 애플워치SE, 애플워치6, 애플워치 에르메스)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gongdaenaam.tistory.com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6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스물 일곱 번째 이야기; [애플 VS 삼성] 아이패드 VS 갤럭시 탭 구매 고민 (실제 사용 리뷰)/ 아이패드에어/아이패드프로 VS 갤럭시 탭 S7/갤럭시 탭 S6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

gongdaenaam.tistory.com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는?/아이패드 선택 가이드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는?/아이패드 선택 가이드

열네 번째 이야기; 나에게 맞는 아이패드는?/아이패드 선택 가이드 *이 글은 광고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공하! 안녕하세요:) 공대남입니다!!😀😀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아이패드

gongdaenaam.tistory.com